캘거리 이사, 캘거리 공항 픽업, 캘거리 픽업, 캘거리 배송, 캘거리 라이드, 캘거리 이동 등등 도와 드림

유학이라던지, 한국에서 여행오시는 분들, 주차비 비싸서 택시타고 공항에 가신 캘거리 분들... 캘거리 공항에 내려서 집, 호텔, 관광지, 홈스테이 등등 목적지 까지 픽업 해드립니다. 또는 반대로 캘거리 다른 장소에서, 캘거리 공항으로 픽업 해드립니다.

​물론 시간과 서로의 의견이 맞아야 하겠지만...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다르니 먼저 디테일한 내용을 주셔야 합니다.
 
 

짐이 많으신 분들은 픽업 트럭 이용 가능 (운전자 제외 총 5인 탑승, 이민가방 10개 정도, 또는 26인치 이하 캐리어 12개 정도)



짐이 없으신 분들은 컴팩트 SUV 이용 가능 (한국에서 준중형, 운전자 제외 총 4인 탑승, 이민가방 2개 또는 26인치 이하 캐리어 3개)



여기에 댓글이나, 쪽지, 이메일 등으로 상담/문의 주세요.


캘거리 공항 픽업, 공항 라이드 


또한 캘거리에서 주변 도시 까지 라이드, 배송, 이사 같은 것 도와 드릴수도 있고요. 물론 시간과 서로의 의견이 맞아야 하겠지만...


예를 들면, 아이키아에서 큰 소파를 하나 샀는데, 다운타운 아파트로 배달을 해 달라던지, 캘거리 주변 작은 도시에 사는데, 월마트, 캐네디언 타이어 같은 곳에서 파는 큰 물건 같은걸 사다가 가져다 달라던지, 캘거리 공항에서 밴프까지 스키여행을 왔는데 밴프의 숙소까지 데려다 달라든지. 이사를 하는 데 이사를 도와 달라든지, 냉장고, 세탁기 등등을 바꾸고 랜드필에 버려야하는데, 트럭이 없어서 대신 좀 버려 달라든지, 개인 여행 가이드라든지 하는 여러가지 상황을 모두 상담/문의 하시면, 최대한 도와 드립니다.


또 다른 예를 들면, 캘거리에서 학생비자나 워킹할리데이 등을 하다가 미국이나 캐나다 여행을 갔다 오는데, 짐을 좀 맡아 달라던지 하는 것도 됩니다. 귀중품은 안되지만 옷 같은 것은 그냥 가방에 넣고 열쇠로 잠궈서 주면 차고나 지하에 뒀다가 다시 받아 가시면 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DIY - 오토바이 브레이크 액 교환 Brake Bleeding

DIY - 오토바이 부동액 교환 Coolant Flush

DIY - 필밸브, 플래퍼 교체 Fill Valve & Flapper Replacement